[타미야] US M4A3E2 점보셔먼

4/25/2017

프라모델을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은 초창기에 제작한 타미야 샤먼전차입니다.
키트나 제작사의 어떠한 정보도 모르는 상태에서 그저 박스아트가 멋있어서 구매했던 키트로 출시년도는 좀 오래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

제가 만드는 지금들의 킷트에 비하면 꽤 비싼 킷인데 당시의 미천한 실력으로(지금도 뭐 그닥 ㅠㅠ) 만들어서 지금은 좀 후회가 되네요. 그래도 지금 만들었다면 조금은 더 보기 좋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
초보들은 역시 비싸고 고급진 킷보다는 저렴한 킷이 오히려 더 괜찮지 않을까하는게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.

대전물이라 사용감이 들도록 좀 하드웨더링을 시도해봤는데 지금보면 부족한 부분이 많이 보이네요. 손은 따라가질 못하고 눈만 높아져 갑니다.
그래도 당시에는 만들면서 제일 만족감을 느꼈던 키드중에 하나였습니다.
초보실력이지만 재미있게 봐주세요~~^^














감사합니다

* 스케일: 1/35

You Might Also Like

0 개의 댓글